뉴스

November 16, 2022

2022 FIFA 월드컵 베팅 확률

Min-jun Lee (이민준)
WriterMin-jun Lee (이민준)Writer
ResearcherMatteo BianchiResearcher

대망의 2022 FIFA 월드컵이 마침내 코앞에 다가왔습니다. 개최국인 카타르는 11월 20일에 에콰도르와 한 달간 열리는 토너먼트의 흥미진진한 막을 올릴 것 같습니다. Neymar와 Messi와 같은 남미 스타부터 Harry Kane과 Kylian Mbappe와 같은 유럽 최고의 스타에 이르기까지 토너먼트는 공을 차기에 최고의 재능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2 FIFA 월드컵 베팅 확률

비록 최고 마권업자 이미 2022년 FIFA 월드컵 배당률을 발표했으며, 수십 명의 축구 애호가들이 컵을 들어올릴 가장 좋은 기회를 가진 팀을 예측하기 위해 자체 분석을 수행했습니다. Martin Green은 그러한 개인 중 한 명입니다.

마틴 그린 개요: Martin Green은 수년간 스포츠 도박 업계에서 일한 후 전문 스포츠 작가이자 핸디캡퍼로 전향했습니다. 그의 새로운 시도에 뛰어든 이후로 Green의 예측은 전 세계 축구의 맥박에 대한 그의 손가락으로 놀랍도록 정확했습니다. 

따라서 그는 많은 펀터, 초보자 및 노련한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2022년 만남을 분석한 Green은 주저 없이 자신의 선택과 예측을 전 세계 축구 베팅 커뮤니티에 알리고 있습니다.

Green의 2022 FIFA 월드컵 예측은 무엇입니까?

예측이 반드시 옳은 것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가능한 결과를 가리키며 모든 베터는 자신의 (베터) 자신의 위험에 그들을 무시합니다. 설명했으니 이제 요점인 Green의 견해와 예측에 착수할 때입니다.

토너먼트 즐겨 찾기로 브라질

Green은 브라질이 트로피를 차지할 가능성이 높지는 않지만 2022년에는 브라질이 주목할만한 강팀이 될 것이라고 인정합니다 FIFA 월드컵 토너먼트. 물론 Green은 여기서 지나치게 야심차지 않습니다. 누가 브라질을 몰라? 실제로 무려 5차례나 영광을 차지한 대회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팀이다. 

대부분의 국가가 토너먼트 진출(우승은 물론)을 꿈꾸는 것을 고려할 때, 이는 21세기에 소수의 국가만이 달성할 수 있는 엄청난 위업입니다.

월드컵 우승을 각각 4번이나 차지한 독일과 이탈리아를 제외하면 브라질을 능가할 국가는 없습니다. 그렇다면 요점은 무엇입니까? 요점은 브라질의 등장이다 축구 확률-즐겨찾기에 기괴하고 멀리 가져오지 않습니다.

브라질의 무패 행진

셀레카오가 2022년 FIFA 월드컵을 앞두고 축구계 최고의 폼을 즐기고 있다는 글이 벽에 붙어 있다. 13경기를 단 한 번도 패하지 않은 것이 이 주장을 강조합니다. 팀은 종종 자유분방한 플레이 스타일로 알려져 있지만, 무패 행진 동안 뛰어난 수비력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Green이 6번째 왕관을 차지하려는 국가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브라질에 대한 한 조각의 의심

마권업자들이 (적어도 현재로서는) 브라질을 모든 팀보다 앞서게 하고 있지만, Green은 Tite의 팀이 다른 최고의 경쟁자들을 제압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고 믿지 않기 때문에 반대 의견을 취하는 것 같습니다. 지난 여름 코파 아메리카 우승에 실패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는 것처럼 가장 큰 무대에서 활약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더 나쁜 것은 그들이 본토의 최대 라이벌에게 대륙 토너먼트를 졌다는 사실입니다. 네, 월드컵 우승을 노리는 팀은 가장 중요한 순간에 패배해서는 안 됩니다.

게다가, Selecao는 2022년 이후로 가장 큰 트로피를 손에 넣은 적이 없었고, 2018년 판에서의 성적은 기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8강전에서 경쟁에서 밀려났습니다. 그리고 축구 클럽은 2014년 홈 경기에서 독일에게 7-1로 완패한 압도적인 경기력을 잊지 않았습니다.

프랑스, 스페인, 영국

브라질의 강점과 약점을 분석한 결과, 그린은 프랑스, 스페인, 잉글랜드 등 다른 축구 강대국에 편승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물론 토너먼트에서 프랑스의 역사는 잘 기록되어 있으며 그들이 디펜딩 챔피언이라는 사실은 그들이 컵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길이든 갈 것임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2018년에 분명한 인기를 얻었고 여전히 팬들에게 그들이 여전히 최고임을 확신시키기 위해 필요한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Kylian Mbappé 및 Ousmane Dembélé와 같은 재능이 축구 경력의 정점에 있기 때문에 저울은 프랑스에 유리하게 쉽게 기울 수 있습니다.

스페인과 잉글랜드에 대해 말하자면, 양측은 최고의 팀이 돈을 벌 수 있도록 활력을 불어넣은 선수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토너먼트에서 각각 한 번씩 우승했습니다. 즉, 이번 라운드에서 어느 팀이 승리를 주장해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최신 2022 FIFA 월드컵 베팅 확률

열렬한 펀터들에게 월드컵은 베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선택할 수 있는 베팅이 많지만 '토너먼트 승자'가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최신 배당률 브라질이 도하에서 왕관을 들어올리기 위해 가장 선호되는 국가임을 나타냅니다. 마권업자는 +450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상위 10개 즐겨찾기의 확률입니다

  • 브라질: +450
  • 프랑스: +550
  • 영국: +600
  • 스페인: +750
  • 독일: +1000
  • 아르헨티나: +1000
  • 벨기에: +1200
  • 포르투갈: +1200
  • 네덜란드: +1400
  • 덴마크: +2800

그렇다면 2022년 FIFA 월드컵에서 누가 우승하는 것이 더 좋을까요? 위의 확률로 전문가인 Martin Green의 견해를 고려하여 좋은 추측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About the author
Min-jun Lee (이민준)
Min-jun Lee (이민준)
About

이민준은 26세의 대한민국 출신이며, 온라인 카지노에 대한 열정과 깊은 언어 전문성을 결합하여 한국 게이머에게 진정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합니다.

Send email
More posts by Min-jun Lee (이민준)
ThunderPick
보너스 $2,000

최신 뉴스

스릴에 빠져보세요: Keeneland의 다가오는 Doubledogdare Stakes 추천
2024-04-18

스릴에 빠져보세요: Keeneland의 다가오는 Doubledogdare Stakes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