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월드컵

December 9, 2022

2022 FIFA 월드컵 8강 - 잉글랜드 대 프랑스

Min-jun Lee (이민준)
WriterMin-jun Lee (이민준)Writer
ResearcherMatteo BianchiResearcher

2022년 FIFA 월드컵 준준결승 2일차가 다가왔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매치업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전기 잉글랜드 팀이 군림하는 챔피언인 프랑스를 상대하기 때문입니다!

2022 FIFA 월드컵 8강 - 잉글랜드 대 프랑스

그들은 정말로 그것을 집으로 가져갈 수 있습니까?

지난 4년은 영국 팬들에게 희망과 기대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수십 년 동안 만성적으로 실적이 저조한 후 국제 토너먼트, 2018년에 영국 팀은 마침내 1990년 이후로 스타가 더 많은 다른 영국 팀이 할 수 없었던 방식으로 모이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Gareth Southgate가 이끄는 젊고 낙천적인 팀인 2018년 러시아에서 꿈의 경기를 펼치며 활기차고 인상적인 경기력으로 경쟁에서 4위를 차지했습니다. 

3년 후, 그들은 유로 2022에서 더 나아가 이탈리아와의 결승전까지 진출했지만 승부차기에서 내려갔습니다. 1966년 이래로 이보다 더 "귀향"에 가까운 적은 없었습니다.

현재까지, 같은 베이스 스쿼드가 몇 명의 새로운 재능 있는 추가 선수들과 함께 팬들이 다시 한번 영광을 꿈꾸게 만드는 인상적인 공연을 마친 후 8강에 진출했습니다.

Bellingham, Foden 및 Saka와 같은 선수는 월드컵에서 절대적인 계시였으며 Three Lions는 빠르고 깔끔하며 치명적인 효과적인 아름다운 공격 축구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들은 확실히 모든 것을 이기기 위한 진지한 경쟁자임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이번 주 토요일에 해결해야 할 거대한 문제가 하나 있습니다. 프랑스.

저주를 받다

유럽인의 저주 월드컵 챔피언 2002년 프랑스가 처음으로 고통을 겪은 이후로 수십 년 동안 많은 희생자가 발생했습니다. 사실, 이 2022년 경기 이후 일부 사람들은 심지어 독일과 스페인 같은 팀이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고통을 겪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어떤 식으로든 영향을 받지 않은 사람이 누구인지 아십니까? 2022년 프랑스 국가대표. 

약 6명의 주요 선수가 부상으로 결장하고 토너먼트 시작 13분만에 Lucas Hernandez를 잃은 상황에서 컵에 오르는 프랑스에게는 상황이 좋지 않았습니다. 첫 경기에서 호주에 1-0으로 패했을 때 저주가 또 다른 희생자를 앗아간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이 프랑스 팀은 아닙니다. 그들은 단순히 그것을 흔들었고 그들보다 4개의 골을 넣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 이후로 뒤돌아보지 않았습니다. 물론, 그들은 지난 조별 리그 경기에서 튀니지를 상대로 1대 0으로 졌습니다. 하지만 이미 앞선 경기에서 예선이 동률을 이룬 B팀에게는 아무것도 할 것이 없는 경기였다.

그 경기 후 누군가 질문을 남겼다면, 프랑스가 16강에서 폴란드를 3-1로 신속하게 이겼기 때문에 다른 방향으로 갈 수 있을 것 같지 않은 경기에서 확실히 답을 얻었을 것입니다. 

중요한 모든 경기에서 프랑스는 냉정하고 차분하며 냉정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상대 팀이 크게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는 거의 없었습니다. 단 1초도 그들이 두 번째로 최고인 것처럼 보이지 않았습니다.

토너먼트 내내 강렬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프랑스는 어떤 저주도 이곳에 건드릴 수 없다는 것을 분명히 했습니다. 잉글랜드는 어떻게든 그들을 막을 계획이라면 해야 할 일이 많을 것입니다.

놓칠 수 없는 경기

토너먼트 내내 두 팀을 따라다녔던 사람이라면 토너먼트에서 가장 스릴 넘치는 경기 중 하나가 될 것을 기대하며 입술을 핥고 있을 것입니다. 두 팀 모두 현란한 공격 축구를 선호하는 만큼 경기장 양쪽 끝에서 많은 흥분이 있을 것입니다.

프랑스는 이제 지난 7번의 월드컵 중 5번의 8강에 올랐습니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그들이 다른 유럽 팀과 맞붙었을 때 지난 10번의 녹아웃 경기 중 8번의 경기에서 앞서 나갔다는 것입니다.

한편, 잉글랜드는 8강전에서 탈락한 역사가 많다, 가장 최근인 2002년과 2006년 토너먼트를 포함하여 6번의 다른 경우에 충돌했습니다.

다른 UEFA 팀을 상대로 한 그들의 기록도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잉글랜드는 지난 8번의 월드컵 출전 중 6번에서 다른 유럽 팀에 의해 탈락했습니다.

서류상으로는 프랑스가 두 팀 중 더 강력한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월드컵에서는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습니다. 특히 잉글랜드만큼 재능 있는 팀이 있을 때 그렇습니다. 여기에서 승자를 예측하기보다는 득점한 골의 양을 살펴보는 것이 좋은 생각일 수 있지만 Betway에서 2.05의 가격으로 오버는 좋은 가치 내기처럼 보입니다.

About the author
Min-jun Lee (이민준)
Min-jun Lee (이민준)
About

이민준은 26세의 대한민국 출신이며, 온라인 카지노에 대한 열정과 깊은 언어 전문성을 결합하여 한국 게이머에게 진정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합니다.

Send email
More posts by Min-jun Lee (이민준)

최신 뉴스

2024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선호도, 승률, 예측
2024-02-14

2024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선호도, 승률, 예측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