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월드컵

December 9, 2022

2022 FIFA 월드컵 8강 - 네덜란드 vs 아르헨티나

Min-jun Lee (이민준)
WriterMin-jun Lee (이민준)Writer
ResearcherMatteo BianchiResearcher

2022년 FIFA 월드컵 4강전이 드디어 다가왔습니다! 8개 팀만 남아 있는 상황에서 수많은 뜨거운 경기력과 16강에서 역사적인 이변을 겪은 후 상황이 정말 뜨거워지기 시작했습니다.

2022 FIFA 월드컵 8강 - 네덜란드 vs 아르헨티나

그러나 네덜란드가 금요일 오후 7시(그리니치 표준시) Lusail Iconic 스타디움에서 아르헨티나를 만나 진정한 월드컵 클래식에서 토너먼트 우승 후보 두 명이 충돌할 때 상황은 확실히 끓어오르게 될 것입니다.

Clockwork처럼 실행?

네덜란드의 8강 진출 그들이 온 것처럼 간단했습니다. 조별리그에서 세네갈과 카타르를 상대로 2승을 거두고 에콰도르를 상대로 무승부를 기록한 네덜란드는 단 한 번의 실점으로 7득점 5골을 기록하며 A조 1위로 올라섰다.

16강에서 그들은 증명할 것이 많은 젊은 미국 팀과 맞붙었습니다. 잉글랜드를 무득점 무승부로 유지하고 더 중요한 것은 둘 중 더 나은 기회를 가졌기 때문에 미국이 도전에 맞서고 네덜란드의 삶을 어렵게 만들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네덜란드가 처음부터 경기를 완전히 장악하고 빠른 패스 축구를 하고 미국이 공을 많이 볼 수 없도록 했기 때문에 그렇지 않았습니다.

사실, 경기의 첫 번째 골은 환상적인 집단 선수에게서 나올 것입니다. 여기서 총 20번의 패스 후 Dutch Dumfries는 Memphis Depay가 환상적인 퍼스트 터치로 득점할 수 있도록 환상적인 공을 상자에 넣었습니다.

실질적으로 첫 번째 골을 복사한 두 번째 골 이후, 미국은 골을 뒤로 빼는 방식으로 대응하여 그들에게 게임에 다시 생명선을 제공했습니다. 역전의 희망은 오래 가지 않았지만, 곧 Dumfries는 네덜란드가 확실한 승리를 거두고 아르헨티나 수비수에게 확실한 임상 전시를 제공하기 위해 측면에서 생성된 또 다른 기회를 놓쳤습니다. 경기 전 약간의 악몽.

더 적은 것에서 더 많은 것으로

아르헨티나는 이번 월드컵에서 36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간 것으로 유명하지만, 확실히 컵의 가장 큰 충격 중 하나였던 사우디아라비아와의 첫 경기에서 패배했습니다.

하지만 남미의 거인들은 이 패배로 인해 월드컵 본선에 차질이 생기지 않고 주장 리오넬 메시의 인상적인 활약에 힘입어 멕시코와 폴란드를 상대로 확실한 승리를 거두며 반등했습니다.

리오넬 메시가 골키퍼를 속수무책으로 만든 3명의 수비수 사이에서 시그니처 로우 앤 레프트 스트라이크로 득점을 시작하며 1000번째 캡을 자축하는 16강에서 맹렬한 호주 팀을 만났을 때도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Julian Alvarez는 공에서 Aussie 골키퍼를 빼앗아 놀라운 골을 기록했습니다. Alvarez는 열린 골에서 무료 슛을 남겼습니다. 그러나 호주는 골문을 향하지도 않은 스트라이크의 엄청난 편향 덕분에 호주가 한 백을 못 박았 기 때문에 경기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리오넬 메시는 후반전에 최선을 다해 팬들을 위한 쇼를 펼치고 팀 동료들에게 골든 플래터에 3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불행히도, 2014년 월드컵 캠페인을 연상시키면서, 그 모든 기회는 잔인하게 낭비되었고, 아르헨티나는 마지막 순간에 무승부에 가까웠고, 마르티네즈의 멋진 선방에 의해서만 중단되었습니다.

2-1 스코어라인은 아르헨티나가 이번 경기에서 얼마나 편안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실제로 말해주지 않지만, 그들이 네덜란드를 상대로 기회를 잡을 수 없다면 그들은 고통을 겪을 수밖에 없습니다.

두 거인의 전투

전 세계 축구팬들 지금까지 월드컵이 만들어낸 가장 짜릿한 매치업 중 하나에서 군침을 흘리고 있습니다. 

네덜란드는 알비셀레스테를 상대로 9경기에서 4승 2무로 더 나은 전체 기록을 자랑하지만, 월드컵 축구 그들은 균등하게 매치되며 각각 2승 1무를 기록합니다.

두 사람이 마지막으로 만난 것은 2006년 세르히오 로메로의 승부차기 영웅으로 아르헨티나가 우승을 차지한 때였습니다.

그러나 매우 중요한 통계는 네덜란드가 1994년 이후로 8강전에서 한 번도 승리하지 못한 반면 아르헨티나는 지난 4번의 컵 중 이번 라운드에서 단 한 번만 진출했다는 것입니다.

추가로 이번 경기에 인상적인 무패 행진을 펼치고 있는 네덜란드가 이제 19경기로 성장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두 팀 모두 승리를 위해 박차를 가할 것이기 때문에 많은 흥분과 아슬아슬한 결전이 예상됩니다. 배당률 2.50 어서 해봐요, 이상은 이것에 대해 매우 유혹적입니다!

About the author
Min-jun Lee (이민준)
Min-jun Lee (이민준)
About

이민준은 26세의 대한민국 출신이며, 온라인 카지노에 대한 열정과 깊은 언어 전문성을 결합하여 한국 게이머에게 진정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합니다.

Send email
More posts by Min-jun Lee (이민준)
undefined is not available in your country. Please try:

최신 뉴스

스릴에 빠져보세요: Keeneland의 다가오는 Doubledogdare Stakes 추천
2024-04-18

스릴에 빠져보세요: Keeneland의 다가오는 Doubledogdare Stakes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