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월드컵

December 14, 2022

2022 FIFA 월드컵 준결승 - 프랑스 대 모로코

Min-jun Lee (이민준)
WriterMin-jun Lee (이민준)Writer
ResearcherMatteo BianchiResearcher

2022년 FIFA 월드컵 준결승전이 이번 주 수요일 알 바이트 경기장에서 계속됩니다. 복귀 챔피언인 프랑스가 토너먼트의 폭로인 모로코와 맞붙는 이 단계에서 우리 중 거의 상상도 못했던 경기가 펼쳐집니다.

2022 FIFA 월드컵 준결승 - 프랑스 대 모로코

지금까지 토너먼트에서 본 것 중 가장 의외의 수비를 상대로 세계 최고의 공격 중 하나를 펼친 프랑스 팀이 2년 연속 월드컵 결승에 진출하려고 시도하고 모로코가 역사적인 경기를 계속하기 위해 경쟁함에 따라 불꽃이 튀게 될 것입니다. 영광을 향하여.

약자 또는 거대한 살인자?

토너먼트가 시작되기 전부터 월드컵 대진표에 프랑스 대 모로코가 있다고 정직하게 주장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모로코는 토너먼트에서 우승할 확률이 250.00인 세계에서 22번째로 높은 순위의 국가 대표팀으로 카타르에 도착했을 뿐만 아니라 전체 대회에서 가장 어려운 그룹 중 하나로 이끌렸습니다. 또 다른 깜짝 준결승 진출자인 크로아티아와 당시 세계랭킹 2위였던 벨기에가 포함된 모로코가 조별리그를 통과할 길이 별로 없어 보였다.

그러나 북아프리카 팀은 인상적인 수비력 덕분에 크로아티아를 무승부로 꺾은 첫 경기에서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노후화 된 벨기에 팀을 2-0으로 분해하면서 큰 화를 냈고 나중에 캐나다를 상대로 그룹에서 첫 번째 자리를 확보했습니다.

그들의 토너먼트가 바로 거기서 끝났다면, 그것은 이미 모로코 측에게 인상적인 경기였을 것입니다. 그러나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딥런에 대한 큰 기대를 안고 온 스페인 팀과 대결한 모로코는 인상적인 페널티킥을 선보인 후 120분 동안 그들을 막았습니다.

스페인을 제압한 모로코는 8강전에서 포르투갈과 짝을 이루었습니다. 포르투갈이 스위스를 상대로 6-1로 완승을 거두면서 아틀라스 라이온스가 견디기에는 포르투갈의 공격이 너무 클 것이라는 기대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아프리카 팀은 경기 내내 Seleção das Quinas를 쇠사슬에 묶어두는 동시에 정규 시간에 1-0으로 게임을 이기기 위해 자체 목표를 관리하면서 다시 한 번 비신자들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이 승리로 모로코는 아프리카 역사상 처음으로 월드컵 준결승.

프랑스는 연속 결승에 진출할 수 있을까?

아직 언급되지 않은 이 프랑스 측에 대해 무엇을 말할 수 있습니까? 복귀 챔피언은 준결승까지 진출하여 복귀 챔피언의 저주를 떨쳐냈을 뿐만 아니라 일상적으로 토너먼트에서 최고의 팀처럼 보임으로써 그렇게 했습니다.

6명 이상의 1군 선수가 부상을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Les Bleus는 컵 기간 동안 어느 지점에서도 부족했습니다.

Ballon D' Or 수상자 Karim Benzema가 프랑스 공격의 핵심 요소 중 하나 였기 때문에 토너먼트 시작 몇 주 전에 토너먼트에서 제외되었을 때 많은 사람들이 걱정했습니다. 하지만 올리버 지루와 음바페가 둘 사이에서 총 9골을 넣으며 골 득점 의무를 강화했기 때문에 그의 존재가 크게 그리워지지 않았다고 쉽게 주장할 수 있습니다.

8강전에서 잉글랜드와 맞붙는 것은 확실히 지금까지 프랑스가 직면한 가장 큰 시험이었습니다. 실축한 페널티킥이 경기 막바지의 차이였을 수도 있지만, 프랑스는 이 동점에서 탈락할 큰 위험에 처한 적이 없었습니다.

전반 17분 추메니의 중거리 스트라이크로 선제골을 터뜨린 프랑스는 잉글랜드의 공격을 몇 번이고 막아내며 경기 대부분을 장악했다. 

그러나 전반 52분 사카가 페널티킥 기회를 잡은 프랑스 골잡이 추아메니에게 걸려 넘어진 것으로 판단돼 해리 케인에게 페널티킥 기회를 주고 동점골을 터뜨렸다. 그 후 경기가 시작되었고 Saka가 계속해서 오른쪽 윙에서 혼돈을 일으키면서 두 팀 모두 팀을 앞서 나갈 좋은 기회를 가졌습니다.

78분에 프랑스가 마침내 교착 상태를 깨고 실패한 코너킥이 지역으로 돌아가고 Giroud가 공을 픽포드를 지나 헤딩하여 프랑스를 다시 한 번 앞서게 했습니다.

잉글랜드는 에르난데스가 공이 근처에 없는 지역 내에서 설명할 수 없는 방식으로 마운트 NFL 스타일을 태클하여 잉글랜드가 또 다른 페널티를 얻었을 때 동점골을 넣을 수 있는 엄청난 마지막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해리 케인이 공을 골대 위로 날려 잉글랜드의 열망을 끝낸 것이 아니었습니다.

한 골로 경기가 연장전으로 몰렸을 가능성이 높지만, 프랑스는 전체 경기에서 프랑스를 상대로 한 득점을 얻지 못했고 Saka의 오른쪽 윙 모험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결코 경기에서 질 위험에 처하지 않았습니다.

즐겨 찾기 또는 약자? 공격 또는 방어?

5경기에서 단 한 골만 내준 모로코 수비진은 국제 축구에서 가장 재능 있고 훈련된 팀 중 하나임을 보여주었습니다. 캐나다와의 자책골 외에는 전체 경기에서 골을 내주지 않았습니다.

그들이 이전 녹아웃 라운드에서 스페인과 포르투갈 포워드를 폐쇄하는 인상적인 위업을 관리하는 동안 모로코 수비진은 프랑스를 상대로 가장 큰 도전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벤제마 없이도 프랑스 공격은 경기당 평균 2.2골을 기록하며 전체 토너먼트에서 가장 치명적이고 재능 있는 공격 중 하나임이 입증되었습니다.

궁극적으로 이번 경기의 관건은 모로코가 프랑스 수비진을 충분히 무력화시켜 자책골을 터뜨릴 수 있는지, 아니면 페널티킥을 얻어내며 또 다른 기적을 기대하는지가 될 것이다.

모로코가 이것을 해내는 것은 확실히 어려운 일이지만, Paf에서 4.15의 확률, 결승전에 진출하는 모로코는 신데렐라 이야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가치가 있는 것 같습니다.

About the author
Min-jun Lee (이민준)
Min-jun Lee (이민준)
About

이민준은 26세의 대한민국 출신이며, 온라인 카지노에 대한 열정과 깊은 언어 전문성을 결합하여 한국 게이머에게 진정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합니다.

Send email
More posts by Min-jun Lee (이민준)

최신 뉴스

2024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선호도, 승률, 예측
2024-02-14

2024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선호도, 승률, 예측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