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ovember 30, 2022

2023년에는 누가 야구장 명예의 전당이 될 것인가?

Min-jun Lee (이민준)
WriterMin-jun Lee (이민준)Writer
ResearcherMatteo BianchiResearcher

2022년, 야구 명예의 전당은 7명의 새로운 회원을 독점 클럽으로 환영합니다. 전년도에 이름이 없어진 이후였습니다. 데이비드 오티즈(David Ortiz), 토니 올리바(Tony Oliva) 및 홀에 없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야구 애호가와 펀터는 좋은 기회가 있는 2023년 메이저 리그 야구 재능 클래스에 관심을 돌릴 수 있습니다. 

2023년에는 누가 야구장 명예의 전당이 될 것인가?

사실, 많은 온라인 마권업자 여러 흥미로운 이름이 목록을 차지하면서 이미 그 효과에 대한 확률을 발표했습니다. 2023년 야구 명예의 전당 입성식은 별도의 언급이 없는 한 같은 해 7월 23일이다.

물론 미국야구기자협회(BBWAA)가 고려하는 모든 자격을 갖춘 은퇴한 야구 선수들이 많다. 그러나 그들 모두가 탐내는 영예를 얻지는 못할 것입니다. 스포츠에서의 그들의 역사와 마권업자가 확률을 통해 말하는 것, 여기에 유도가 야구 팬을 놀라게하지 않을 몇 가지 이름이 있습니다.

1. 카를로스 벨트란

Carlos Beltran은 야구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는 데 사용된 여러 벤치마크(각각 3,000개 및 500개 및 500개의 통산 안타 및 홈런)에 약간 못 미칠 수 있지만, 그는 중력, 장수 및 미래 명예의 전당의 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입회자. 

주로 로열스와 메츠와 함께 무려 20시즌 동안 활약한 카를로스는 1999년 신인상을 수상했으며 7차례 MVP 투표를 받았습니다. 그는 또한 9번의 올스타이자 2017년 월드 시리즈 우승자입니다. 다른 팀 그는 그의 경력 동안 레인저스, 양키스, 카디널스, 자이언츠, 애스트로스를 위해 뛰었습니다.

하지만 카를로스에게 불리한 점이 몇 가지 있다는 점을 지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에는 무엇보다도 MVP(NBA MVP) 상을 수상하지 못한 것이 포함됩니다. 그의 앞길을 가로막는 또 다른 장애물은 2017년 그의 Astros 부정 행위 스캔들일 수 있습니다. 물론 그는 처음으로 투표에 참여하지만 무슨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2. 스콧 롤렌

예, Carlos는 2023년에 컷을 통과할 좋은 기회가 있지만 Scott Rolen은 메이저 리그 명예의 전당 확률에서 유일한 진정한 자물쇠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Beltran의 거대한 공격 이정표 근처에 있지는 않지만 그는 괜찮은 수명을 자랑하며 그의 벨트 아래에 비율 통계가 있습니다. 게다가, 그의 뛰어난 수비 경력은 그에게 많은 중요한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스콧 롤렌은 골드 글러브 상을 8번이나 수상했습니다.

2022년 롤렌은 65.2%의 득표율을 기록해 명예의 전당 입성 기준인 75%에 미치지 못했다. 영예에 대한 그의 여섯 번째 찌르기가 될 것이며 Roger Clemens 및 Barry Bonds와 같은 큰 소년이 경연에 참가하지 않은 상태에서 그는 홀에 자리를 잡기에 충분한 표를 모을 것입니다.

삼. 오마르 비즈켈

2020년에 52.6%를 얻은 오마르는 명예의 전당 후보임이 분명하지만, 그 이후로는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미 완고한 추종자들을 지휘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2023년에 다시 반등할 수 있습니다. 그의 입성 사례는 3번의 올스타와 11개의 골드 글러브는 말할 것도 없고 수비와 장수를 기반으로 합니다. 

45세의 나이로 은퇴하기 전에 Omar는 24시즌 동안 야구장에서 활약했습니다. 사람들은 688개의 출루율과 장타율(OPS)을 가진 선수가 이 시대에 과연 홀 페이머가 될 수 있는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글쎄요, 그것은 오직 운에 맡길 수 있습니다.

4. 빌리 와그너

빌 와그너(Bill Wagner)는 내년 야구 명예의 전당 입성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인물입니다. 2022년에 51%의 득표를 함으로써 Wagner는 24%로 임계값에 미치지 못했으므로 이번에는 마법의 숫자에 도달하기를 희망할 것입니다. 

Hall Famer가 되기 위한 그의 8번째 시도이며 지난 몇 년 동안 그의 경쟁자 중 일부가 이미 입회한 사람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통산 세이브에 대해 메이저리그, 바그너는 6위를 기록했습니다. 그는 7번의 올스타이며 역대 최고의 좌완 구원 투수 중 한 명으로 간주됩니다.

5. 매트 케인

가인은 3회 올스타에 야구 자이언츠라는 단일 팀에서 뛰면서 13개의 좋은 시즌 동안 세계를 누볐습니다. 2010, 2012, 2014년 자이언츠 월드 시리즈 챔피언십 팀에 두 번이나 투표하여 내셔널리그 사이영상 10위권 안에 들었다. 2010년 포스트시즌에서는 21.1이닝 동안 2승 0패, 평균자책점 0.00을 기록했다. . 

그해 그는 1개의 무실점과 13개의 안타를 허용했다. 그의 업적이 잘 문서화되어 있기 때문에 Cain이 야구장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기다려 볼 문제입니다.

다른 이름들

2023년 명예의 전당에 입성할 수 있는 은퇴한 야구 선수의 목록은 길고 위의 5명으로만 이름을 제한하는 것은 부당합니다. 위업을 달성할 수 있는 다른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안드레 에티에
  • 자코비 엘스버리
  • 마이크 나폴리
  • 존 래키
  • 제이슨 워스
  • 제레드 위버
  • 휴스턴 스트리트
  • 프란시스코 로드리게스
  • 조니 페랄타
About the author
Min-jun Lee (이민준)
Min-jun Lee (이민준)
About

이민준은 26세의 대한민국 출신이며, 온라인 카지노에 대한 열정과 깊은 언어 전문성을 결합하여 한국 게이머에게 진정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합니다.

Send email
More posts by Min-jun Lee (이민준)

최신 뉴스

2024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선호도, 승률, 예측
2024-02-14

2024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선호도, 승률, 예측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