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월드컵

December 5, 2022

2022 FIFA 월드컵 16강 - 브라질 대 대한민국

Min-jun Lee (이민준)
WriterMin-jun Lee (이민준)Writer
ResearcherMatteo BianchiResearcher

2022년 FIFA 월드컵의 녹아웃 단계는 거의 예상하지 못했던 경기로 계속됩니다. 토너먼트 우승후보인 브라질이 컵의 강팀 중 하나인 한국과 맞붙습니다.

2022 FIFA 월드컵 16강 - 브라질 대 대한민국

GMT 19:00에 974 스타디움에서 시작되는 이번 16강전은 브라질에서 열리는 8강 진출이 유력한 경기입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FIFA 월드컵 2022 우리에게 가르치고 있는 것은 예상치 못한 일을 기대하는 것입니다!

눈물과 환희

그룹 스테이지의 마지막 라운드는 확실히 드라마의 절반으로 가져 왔습니다 토너먼트의 팀 탈락에 직면했다. 

도마를 놓고 줄을 선 사람들 중에는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살짝 보여줬지만 원하는 결과를 찾지 못한 기발한 팀인 한국이 있었습니다. 

우루과이와의 0-0 무승부, 가나와의 짜릿한 2-3 패배 이후 조별리그 선두 포르투갈과의 대결에서 한국의 월드컵 희망은 생명줄에 걸린 것처럼 보였다.

가나와 우루과이를 상대로 승리를 거둔 후 이미 본선에 진출한 포르투갈은 다음 라운드를 위해 몇 명의 핵심 선수를 쉬게 할 여유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1위 자리를 확보하기 위해 이 경기에서 약간의 점수를 얻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었고 심지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선발로 내세우기까지 했습니다.

그리고 포르투갈이 신인 Ricardo Horta의 5' 골로 배트에서 오른쪽으로 승리하기 시작한 반면, 한국은 K. Young이 남긴 코너킥에서 Cristiano의 기괴한 실책 이후 20분 만에 자책골로 반격했습니다. - 골대에서 약 1미터 떨어진 시터와 권.

승부를 가리지 못한 한국은 우루과이가 2위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것이 점점 확실해졌고, 한국은 승점 1점으로 최하위가 될 운명이었다.

그러나 손흥민은 그 운명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지 않았고, 전반 91분 포르투갈의 코너킥 이후 공을 소유한 뒤 상대 진영까지 혼자 질주했다. 세상에 맞서는 단 한 사람, 그는 지원군이 도착하기를 기다리면서 6명의 적에게 둘러싸여 플레이를 버텼습니다.

마지막으로 부상에서 복귀한 황희찬이 지역으로 뛰어들어 송송의 가장 완벽한 패스를 받아 포르투갈을 이겼을 뿐만 아니라 브라질과의 경기에서 오랜 세월 동안 결승골을 터뜨렸다. 16강에서.

더 늦은 약자 드라마

한국이 3라운드 드라마의 주인공이라면 브라질은 결국 희생양이 됐다.

포르투갈 팀과 마찬가지로 The Seleção는 이미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자격이 있는 카메룬과의 마지막 경기에 도착했습니다.

2016년부터 브라질 감독인 티테는 자신의 B면을 배치할 기회를 잡았고 가브리엘 제수스, 안토니, 심지어 39세의 전설인 다니 알베스와 같이 많은 시간을 받지 못한 선수들에게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B팀에서도 브라질은 경기를 지배하고 경기 내내 무수한 기회를 만들어냈습니다. 하지만 카메룬 골키퍼 데비스 에파시(Devis Epassy)의 뛰어난 활약과 브라질 포워드의 낭비 없는 마무리 덕분에 골을 넣지 못했습니다.

경기가 무득점 무승부로 끝날 것 같았을 때, Aboubakar는 공이 골대 오른쪽 하단 코너로 향하는 동안 에데르손을 제자리에 고정시키고 환상적인 크로스를 성공시켰습니다. 카메룬은 곧 잊혀지지 않을 유명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이 경기는 브라질이 월드컵에서 아프리카 팀에게 처음으로 패한 경기였을 뿐만 아니라 남미 거인의 9연승 행진을 마감했습니다.

한국은 또 다른 기적을 일으킬 수 있을까?

포르투갈을 상대로 한 한국의 영웅적인 승리와 불굴의 라이온스를 상대로 한 브라질의 역사적인 패배는 한국이 이번 경기에서 비슷한 이변을 일으킬 수 있기를 많은 팬들이 꿈꾸게 할 것입니다. 이 토너먼트는 많은 놀라움을 제공했지만 이번 토너먼트는 너무 먼 다리일 수 있습니다.

브라질이 조별 리그에서 예상만큼 지배적이지 않은 것은 사실이지만 - 세르비아와 스위스를 상대로 완승을 거둔 덕분에 - 그들은 여전히 많은 사람들에게 컵 우승 후보로 간주됩니다.

이전에 부상을 당한 네이마르의 복귀가 확정된 것을 포함하여 A팀이 돌아오면서 브라질은 이번 컵 우승에 대한 의도를 전 세계에 보여줘야 합니다. 

한국은 2002년 월드컵에서 16강을 통과한 적이 있지만 브라질은 1990년 아르헨티나에 패한 이후 단 한 번도 탈락한 적이 없다.

우리는 한국 선수들이 좋은 경기를 펼칠 것으로 기대하지만, Comeon에서 1.95의 가격으로 브라질 우승과 2.5 이상은 우리에게 큰 가치가 있는 것 같습니다.

About the author
Min-jun Lee (이민준)
Min-jun Lee (이민준)
About

이민준은 26세의 대한민국 출신이며, 온라인 카지노에 대한 열정과 깊은 언어 전문성을 결합하여 한국 게이머에게 진정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합니다.

Send email
More posts by Min-jun Lee (이민준)
undefined is not available in your country. Please try:

최신 뉴스

귀하의 베팅 게임을 향상시키십시오: 내부자 추천, 통계 및 신뢰할 수 있는 리뷰
2024-06-02

귀하의 베팅 게임을 향상시키십시오: 내부자 추천, 통계 및 신뢰할 수 있는 리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