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월드컵

December 12, 2022

2022 FIFA 월드컵 준결승 - 아르헨티나 대 크로아티아

Min-jun Lee (이민준)
WriterMin-jun Lee (이민준)Writer
ResearcherMatteo BianchiResearcher

2022년 FIFA 월드컵의 마지막 주가 다가왔고 이제 4팀만 남았습니다! 

2022 FIFA 월드컵 준결승 - 아르헨티나 대 크로아티아

훌륭한 축구, 압도적인 감정, 역사적인 놀라움으로 가득 찬 8강전이 끝난 후, 아르헨티나, 크로아티아, 프랑스, 모로코만이 축구계에서 가장 탐나는 트로피를 놓고 다투고 있습니다.

토너먼트 전 우승후보 두 팀과 약자 두 팀이 영광을 놓고 경쟁하게 됩니다 FIFA 월드컵 2022 우리에게 무엇이든 가르쳤습니다. 무슨 일이든 일어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막판 합병증

82분에 아르헨티나는 매우 치열하고 육체적인 경기가 끝난 후 네덜란드를 상대로 편안한 2골 리드를 즐겼습니다. 

리오넬 메시의 눈부신 공이 네덜란드 골키퍼를 상대로 나우엘 몰리나를 통과시킨 후 35분에 리드를 잡았고, 작은 천재 그 자신이 73번째 페널티 지점에서 자신의 리드 사이드를 두 배로 늘려 네덜란드의 열망을 끝냈습니다. 아르헨티나 수비를 상대로 인로드를 많이 만들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83분에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그러나 교체 투입된 Wout Weghorst가 Berghuis의 환상적인 센터를 홈으로 헤딩하여 네덜란드에게 싸울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양 팀의 원한과 반칙으로 주심은 10분의 파울타임을 부여했고, 네덜란드는 경기 막판 멋진 세트피스를 터뜨리며 연장전까지 몰아붙이는 등 최선을 다했다.

아르헨티나는 추가 시간 두 번 모두 준결승에 진출할 수 있는 골을 넣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지만, 그렇게 되지 않았고 스팟 킥 동안 모든 것이 해결되어야 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알비세스테 측에서는 마르티네즈가 계속해서 그 지역에서 그의 기량을 보여주었고 나머지는 이제 역사가 되었습니다.

자신의 강점을 활용

아르헨티나가 스팟 킥으로 운명을 결정하기 불과 몇 시간 전에 크로아티아는 같은 방식으로 자신의 운명을 확인했습니다.

아르헨티나와 달리 그들의 게임 계획은 상대방을 압도하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결국, 브라질을 압도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며 크로아티아는 총력전 공격이 그들에게 좋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대신 그들의 전략은 그들을 준준결승에 진출하게 한 것과 동일했습니다. 2018년에 그들을 WC 결승에 진출하게 한 것과 같은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가진 모든 것으로 방어하고, 공간을 폐쇄하고, 상대를 질식시켜 게임을 할 공간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브라질이 위험을 초래하기 위해 모든 것을 쏟아부은 반면, 크로아티아는 Livaković가 막대 사이에 전설적인 모습을 보여주면서 그들에게 오는 거의 모든 것을 격퇴했습니다. 한편 크로아티아는 불필요한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가능한 한 반격을 시도했습니다.

이 전략은 몇 번이고 계속해서 성과를 거두어 추가 시간까지 계속 이어갈 것입니다. 그러나 106분에 Neymar는 브라질이 마침내 크로아티아의 골문을 깨뜨리는 결과를 가져올 절대적으로 뛰어난 공격 플레이를 조율했습니다.

크로아티아의 전략이 마침내 무너지면서 세계의 모든 브라질 팬은 입술을 핥고 4강전에서 잠재적인 남미 '클라시코'를 꿈꾸고 있었습니다. 그들이 예상하지 못한 것은 크로아티아의 반응이었습니다. 10분 후 페트코비치가 지역 중앙에서 슛할 기회를 얻었고 굴절이 공을 알리송을 지나 네트에 넣었기 때문입니다.

브라질의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추가 시간이 끝나고 승부 차기로 이어졌습니다. Livaković는 자신이 가장 잘하는 일을 하여 거의 초인적인 세이브와 퍼팅을 했습니다 크로아티아 준결승 진출.

이 경기는 페널티 없이 정산될 수 있습니까?

두 팀 모두 페널티킥에 대한 숙련도 덕분에 준결승에 진출할 수 있었지만, 두 팀 중 한 팀만이 전체 녹아웃 라운드 전략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르헨티나는 네덜란드에 앞서 2골차로 편안한 분위기를 유지했습니다 추가 시간과 스팟 킥으로 그들을 끌어냈지만 크로아티아는 규정 시간 동안 브라질을 해치는 방식으로 많은 일을 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들은 그들이 가진 모든 것을 무력화하고 공격 게임을 하지 못하도록 막았습니다. 그들은 골 뒤에 있을 때만 상대방을 다치게 할 수 있고 게임에 머물기 위해 필요할 때만 상대를 해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지만 일단 수준이 되면 그들은 시간을 내기 위한 게임 계획으로 돌아갔습니다. 

그들은 아르헨티나에 대해 동일한 게임 계획을 사용할 것인가? 일본과의 16강전에서도 크로아티아는 승부차기를 결승 진출의 절호의 기회로 삼을 가능성이 높다. Dominik Livaković가 현재 형태로 있는 상태에서 그렇게 하지 않는 것은 거의 어리석은 일입니다.

축구 팬으로서 경기를 여는 초반 골만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오지 않는다면, 승부차기에서 승리하기 위해 크로아티아에 대한 건방진 내기는 Betsson에서 10.0으로 매우 훌륭하게 지불됩니다.

About the author
Min-jun Lee (이민준)
Min-jun Lee (이민준)
About

이민준은 26세의 대한민국 출신이며, 온라인 카지노에 대한 열정과 깊은 언어 전문성을 결합하여 한국 게이머에게 진정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합니다.

Send email
More posts by Min-jun Lee (이민준)
undefined is not available in your country. Please try:

최신 뉴스

귀하의 베팅 게임을 향상시키십시오: 내부자 추천, 통계 및 신뢰할 수 있는 리뷰
2024-06-02

귀하의 베팅 게임을 향상시키십시오: 내부자 추천, 통계 및 신뢰할 수 있는 리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