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월드컵 - E조 경기일 1일 프리뷰

FIFA 월드컵

2022-11-23

Eddy Cheung

잉글랜드, 네덜란드, 아르헨티나, 프랑스가 이제 축구의 최고 무대에 데뷔했으며 이제 독일과 스페인이 그들의 캠페인을 시작할 때입니다.

FIFA 월드컵 - E조 경기일 1일 프리뷰

유럽의 거인들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기 위해 가장 좋아하는 반면, 보기만큼 간단하지 않을 수 있는 그룹에서 많은 놀라움을 기대하세요! 우리를 못 믿겠으면 아르헨티나에 물어봐!

독일 대 일본

월드컵 4회 우승 독일 그들은 이번 주 수요일에 이번 대회에서 한 번도 상대한 적이 없는 일본과의 토너먼트를 시작합니다. 사실, 이 팀들은 이전에 두 번밖에 만나지 못했습니다. 두 팀 모두 국제 친선 경기에서 만났고, 독일은 1승 1무로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구속 노래

20번째 FIFA 월드컵에 참가한 독일은 21세기 대회에서 가장 성공적인 팀 중 하나이며, 이후 5번의 월드컵 중 4번이 준결승에 진출했습니다.

2014년 월드컵 챔피언은 10번의 유럽 예선 경기 중 9번을 이기고 그 과정에서 36골을 기록하며 개최국을 제외하고 첫 번째로 카타르에 진출했습니다.

2018년 비참한 캠페인에서 조별 리그에서 탈락한 Hansi Flick의 부하들은 이번에는 반드시 복수를 위해 나설 것이며 4년 전 입에 남아 있던 나쁜 맛을 씻어내기 위해 토너먼트에서 딥런을 노릴 것입니다.

패턴 깨기

한편 일본은 독일과 같은 월드컵 역사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의 첫 번째 토너먼트는 1998년에 불과했지만, 그 이후로 모든 경우에 큰 무대에 올랐습니다.

월드컵 예선 조 2위 - 호주보다 7점 앞서고 현재 전설적인 사우디아라비아 팀보다 단 1점 뒤진 일본 - 일본은 좋은 형태로 토너먼트에 참가합니다. 그들은 캐나다와의 마지막 준비 경기에서 패했지만 브라질, 미국, 한국, 가나를 상대로 한 해 동안 매우 견고해 보였습니다.

그러나 일본에 대한 흥미로운 통계 중 하나는 지난 7개 토너먼트에서 조별 예선 탈락과 16강 진출을 번갈아 가며 했다는 것입니다. 2018년 러시아 16강에 진출한 그들은 카타르에서 탈락할 운명입니까, 아니면 패턴을 깨뜨릴 수 있을까요?

독일의 승리는 1.44의 가격으로 큰 가치가 없지만 우리는 이것이 서류상으로 보이는 것보다 더 복잡한 경기임을 알 수 있습니다. 독일 Betway에서 3.00의 가격으로 승리하고 양측의 점수는 확실히 살펴볼 가치가 있습니다.

스페인 대 코스타리카

2010년 월드컵 챔피언 11월 22일 수요일 도하의 알 투마마 경기장에서 스페인과 코스타리카의 2014년을 꿈꾸게 만든 약자 팀을 만나보세요.

이 팀들이 월드컵에서 만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지만, 그들은 지난 10년 동안 세 번 만났고 스페인은 2승 1무로 무패로 탈락했습니다. 가장 최근의 만남은 2017년에 중앙 아메리카 쪽을 5번이나 밀었습니다.

새로운 팀, 동일한 기대

2010년 토너먼트에서 우승한 월드컵 스쿼드에서 바르셀로나의 세르히오 부스케츠(Sergio Busquets)만 남은 상태에서 스페인은 지난 몇 년 동안 팀을 재건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러나 그 노력은 토너먼트에서 깊은 질주를 하고 그 과정에서 아름다운 스페인 축구를 선보이려는 큰 포부를 가진 젊고 유망한 팀을 컵에 데려왔을 때 확실히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운 좋게도 그들의 야망 때문에 Reds는 지난 5경기 중 4승을 거두고 준결승에 진출한 멋진 모습으로 WC에 도착했습니다 UEFA 네이션스 리그 일부 솔리드 디스플레이에서 꺼집니다.

스페인인들은 점유 기반 공격 브랜드 축구로 더 유명하지만, 놀랍게도 이 기간 동안 3골만 내줘 그들의 수비가 비웃을 것이 아님을 보여줍니다.

코스타리카는 두 번이나 기적을 일으킬 수 있을까?

때는 2014년이었습니다. 중미의 작은 국가인 코스타리카는 모두가 브라질에서 "죽음의 조"라고 부르는 그룹에 편입되었습니다. 그곳에서 이전 월드컵 챔피언 3명(우루과이, 이탈리아, 영국)과 대결하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지옥에 갈 기회가 없었습니다. 코스타 누구?

또는 적어도 그것은 모두가 생각한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이 계속해서 우루과이와 이탈리아를 꺾고 잉글랜드와 무승부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뿐만 아니라 실제로 조 1위를 차지했을 때, 전 세계가 갑자기 그들의 이름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동화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16강에서 그리스를 꺾고 결국 네덜란드에 승부차기 끝에 무릎을 꿇었습니다.

이것은 8년 전이었고 그 스쿼드에서 같은 선수가 소수도 안 남았지만, 살아남을 사업이 없는 것처럼 보이는 또 다른 그룹에서 코스타리카를 할인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합리적인 베팅을 찾고 있다면 1.64의 Over 2.5가 좋은 옵션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기적이 다시 일어날 수 있다는 꿈을 꾸고 싶다면 코스타리카의 우승 가격은 Betsson에서 25.00입니다.

최신 뉴스

PalmSlots는 새로운 축구 프로모션을 소개합니다
2022-12-07

PalmSlots는 새로운 축구 프로모션을 소개합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