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ovember 10, 2023

케이티 페리(Katy Perry)의 화려한 하프타임 쇼: 바이럴 센세이션의 탄생

Min-jun Lee (이민준)
WriterMin-jun Lee (이민준)Writer
ResearcherMatteo BianchiResearcher

소개

이번 주 팝 컬처 리와인드에서는 케이티 페리(Katy Perry)의 슈퍼볼 하프타임 쇼가 바이럴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잊을 수 없는 순간을 되돌아봅니다. Super Bowl XLIX 기간 동안 Patriots와 Seahawks가 경기장에서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동안 Katy Perry는 지속적인 인상을 남긴 놀라운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케이티 페리(Katy Perry)의 화려한 하프타임 쇼: 바이럴 센세이션의 탄생

케이티 페리의 화려한 하프타임 쇼

케이티 페리의 하프타임 쇼는 그야말로 화려했습니다. 그녀는 호랑이를 타고 등장해 레니 크라비츠(Lenny Kravitz)와 함께한 "I Kissed a Girl"과 "California Gurls"를 포함한 모든 히트곡을 연주했습니다. 하지만 이날 공연의 하이라이트는 '십대의 꿈'(Teenage Dream) 곡에서 나왔다. 그녀의 백업 댄스 상어 중 하나인 "Left Shark"라는 애칭은 기발하고 조화롭지 못한 댄스 동작으로 쇼를 사로잡았습니다. 이 순간이 바이럴 센세이션으로 변할 줄은 누구도 몰랐습니다.

밈의 탄생

공연이 끝난 후 인터넷은 Left Shark에서 영감을 받은 밈과 할로윈 의상으로 폭발했습니다. 상어 뒤의 남자는 나중에 안무를 잊어버렸다고 밝혀 순간의 매력과 진정성을 더했다. Left Shark는 슈퍼볼 하프타임 쇼의 상징적인 상징이자 사랑받는 인터넷 밈이 되었습니다.

결론

Katy Perry의 슈퍼볼 공연에서 Left Shark의 입소문 현상은 대중 문화에서 예상치 못한 순간의 힘을 입증합니다. 때로는 계획되지 않은 불완전한 것이 수백만 명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는 점을 상기시켜 줍니다. 그러니 다음 번에 자신이 주목을 받을 때 내면의 좌상어를 끌어안고 아무도 보고 있지 않은 것처럼 춤을 추세요.

About the author
Min-jun Lee (이민준)
Min-jun Lee (이민준)
About

이민준은 26세의 대한민국 출신이며, 온라인 카지노에 대한 열정과 깊은 언어 전문성을 결합하여 한국 게이머에게 진정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합니다.

Send email
More posts by Min-jun Lee (이민준)
undefined is not available in your country. Please try:

최신 뉴스

궁극적인 대결: FA 컵 결승전 맨체스터 시티 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2024-05-25

궁극적인 대결: FA 컵 결승전 맨체스터 시티 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