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ovember 15, 2021

지금까지 UFC에서 코너 맥그리거의 경력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Min-jun Lee (이민준)
WriterMin-jun Lee (이민준)Writer
ResearcherMatteo BianchiResearcher

역사상 가장 기억에 남는 운동선수 중 한 명이자 현대의 가장 위대한 운동선수 중 한 명인 코너 맥그리거(Connor McGregor)는 수수께끼입니다. 그의 경력을 살펴보자.

지금까지 UFC에서 코너 맥그리거의 경력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코너 맥그리거의 UFC 데뷔

코너 맥그리거는 2013년 스톡홀름의 에릭슨 글로브(현 아비치 아레나)에서 데뷔했고, 그는 자신의 첫 경기만 생각한 것이 아니라 UFC 인수를 계획하고 있었습니다.

그 해 4월 6일, 24세의 그는 UFC에서 싸우는 아일랜드 출신의 두 번째 선수였습니다. Connor는 Brimage 작업에 정밀하게 착수하여 첫 번째 라운드에서 미국인을 캔버스로 보내고 McGregor에게 첫 번째 Knockout of the Night 상을 받았습니다. MMA 해설자 케니 플로리안은 "이것이 모두가 코너 맥그리거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유다"라고 외쳤다!"... 만약 그가 얼마나 좋은 예표를 만들었는지 알았다면.

코너가 UFC Fight Night라는 제목으로 처음 등장했습니다

Connor의 벨트 아래 단 두 번의 싸움으로 UFC는 이미 McGregor를 확실한 것으로 고정했습니다. 그들은 이 사실을 너무나 확신했기 때문에 2014년 7월 19일 아일랜드에서 열린 UFC Fight Night에서 그를 헤드라인으로 장식했습니다. UFC 베팅 확률 -690으로 McGregor는 확실한 우승후보로 선정되었습니다.

더블린의 홈 관중들 앞에서 격투를 벌인 McGregor는 큰 왼손으로 브라질의 Diego Brandão를 상대로 불을 끄고 1라운드 TKO(테크니컬 녹아웃)와 Performance of the Night 상을 받았습니다. 경기 후 맥그리거는 아일랜드 땅에서 자신을 이길 수 있는 사람이 살아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알도와 맥그리거의 악명 높은 대결

코너 맥그리거가 2015년 12월 12일 라스베거스에서 열린 UFC 194에서 크리스마스 전 경기에서 마침내 알도를 상대로 경기를 펼쳤을 때, 아일랜드인은 13초 만에 경기를 끝냈습니다!

알도가 왼쪽 훅을 놓친 것만으로도 브라질 선수는 망치처럼 왼손으로 턱을 가격하여 캔버스 위로 얼굴을 내던졌습니다. 일부는 더 가까운 일치를 예측했습니다. 경기 전 온라인 스포츠 배팅에서는 맥그리거에게 -105라는 근소한 우위를 보였다.

네이트 디아즈 - 제출… 승리로 이어짐

팬들은 2016년 3월 5일을 기억할 것입니다. 코너 맥그리거가 미국인 네이트 디아즈의 리어 네이키드 초크에 걸려 2라운드 서브미션에 나섰던 날입니다.

하지만 이 결정적인 결과에서 정말 눈에 띄는 것은 McGregor의 반응이었습니다. 불과 5개월 후인 2016년 8월 20일, 그는 라스베가스로 돌아와 UFC 202 재대결에서 미국인과 다시 한 번 대결했습니다. 이번에는 아슬아슬한 다수결로 McGregor에게 유리한 결정이었으며 McGregor는 이전 패배를 극복하고 완전히 새로운 세트를 획득했습니다.

코너가 처음으로 타이틀을 차지했습니다

이는 McGregor의 경력에 ​​있어 큰 하이라이트였습니다. 2016년 11월 12일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열린 UFC 205에서 에디 알바레즈는 현재 28세의 그가 자신의 페더급 타이틀에 월드 라이트급 벨트를 추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번에 McGregor는 좌우 콤보를 사용하여 미국인을 캔버스에 떨어뜨리고 더블 크라운을 가지고 걸어 나갔습니다.

이 아일랜드 선수는 두 개의 월드 타이틀을 동시에 보유한 최초의 UFC 선수였기 때문에 이 시합은 역사책에 기록되었습니다.

2020년 업데이트 - Connor의 UFC 복귀

스포츠에서 은퇴한다고 발표한 지 1년이 넘은 McGregor는 2020년 1월 18일 UFC 246에서 Donald "Cowboy" Cerrone과의 웰터급 대결을 위해 돌아왔습니다.

이 시합은 1라운드 시작 40초만에 끝났다. Cerrone은 KO되었고 McGregor는 또 다른 Performance of the Night 상을 수상했으며 UFC 역사상 페더급, 라이트급, 웰터급의 세 가지 부문에서 KO를 달성한 최초의 전투기라는 명성을 얻었습니다. 사람들이 그를 "악명 높은 사람"이라고 부르는 이유를 아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About the author
Min-jun Lee (이민준)
Min-jun Lee (이민준)
About

이민준은 26세의 대한민국 출신이며, 온라인 카지노에 대한 열정과 깊은 언어 전문성을 결합하여 한국 게이머에게 진정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합니다.

Send email
More posts by Min-jun Lee (이민준)

최신 뉴스

2024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선호도, 승률, 예측
2024-02-14

2024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선호도, 승률, 예측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