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콰도르, 스포츠 베팅 거래에 15% 세금 추가


Best Casinos 2025
기예르모 라쏘 에콰도르 대통령은 '인기 없는' 세금 개혁 프로그램을 제안했습니다. 대통령은 남미 국가의 경제 부흥 계획을 촉진하기 위한 새로운 스포츠 베팅 추가 부담금을 도입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Lasso 대통령이 직접 초안을 작성한 이 제안은 더 큰 "긴박한 경제 노력"의 일부이며 에콰도르 국회에 소개될 것입니다. 일단 제출되면 국가 헌법은 입법자들에게 최대 30일의 검토 기간을 부여합니다.
정부는 모든 온라인 거래, 특히 대상을 대상으로 하는 '충전 시점' 세금을 도입하여 에콰도르의 현재 과세 시스템을 혁신하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베팅, 최근 국내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새로운 세금 제안은 모든 외국 및 현지에 적용됩니다 스포츠 베팅 운영자 의회가 승인하는 경우.
새로운 제안에서 스포츠 베팅 운영자는 총 수입의 15%를 세금으로 납부해야 합니다. 또한 해외 플랫폼에서 스포츠에 베팅하는 에콰도르인은 거래 시 공제되는 총 베팅 금액의 15% 세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그것이 충분하지 않은 것처럼 에콰도르 정부는 모든 플레이어 상금에 대해 15%의 원천징수세를 제안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빠르게 성장하는 산업에서 완전한 세금 준수를 보장하려는 정부의 약속을 증명합니다.
국세청 강조
세금 개혁은 번성하는 스포츠 베팅 산업을 통제하기 위한 에콰도르의 광범위한 전략의 일부입니다. 이 개혁은 현지에 존재하지 않고 국내에서 운영되는 수많은 스포츠 베팅 사이트에 대한 대응으로 여겨집니다.
Lasso는 미국 국세청(SRI)이 현재 미국에서 운영 중인 도박 웹사이트를 최소 23개 발견했다고 강조했습니다 에콰도르. 수익 수집가는 이러한 플랫폼이 부가가치세(VAT)를 송금하는 데 필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제안된 세금 개혁이 일부 혜택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되지만 비평가들은 이 법안을 제정하는 것의 몇 가지 단점을 지적했습니다. Lasso의 제안은 거의 340,000명의 납세자들에게 혜택을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개혁으로 인해 에콰도르의 세수는 상당히 감소하여 1억 9,500만 달러의 손실이 예상됩니다.
그러나 납세자에게 나쁜 소식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올가미 개혁은 총 지출에서 $15,000를 공제함으로써 절실히 필요한 세금 감면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부양 가족의 수에 따라 다릅니다. 그 대가로 소득세가 크게 줄어듭니다.
Lasso 대통령은 입법자들이 새로운 제안을 승인하도록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대통령은 석유 공급 계약의 유용에 대한 법원 소송이 진행 중이기 때문에 정치적 분위기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는 이러한 주장을 강력하게 반박했습니다. 올가미는 이후 국회 해산 그를 탄핵하려 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그동안 야심 찬 세금 계획을 보류해야 합니다.
관련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