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대학교, 야심찬 베팅 연구 센터 출범


호주 시드니대학교가 도박연구 우수센터(CoEGR)를 설립할 계획이다. 도박 치료의 영향을 조사하고 사실에 기초하여 정책을 수립하기 위해 실시간 실험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 아이디어입니다.
엔테인 오스트레일리아(Entain Australia), 시드니 대학교 두뇌 및 정신 센터, 호주 연구 위원회 라이프 코스 센터(Australian Research Council Life Course Center)는 조직의 창립을 재정적으로 지원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이 센터는 책임 있는 게임을 위한 국제 센터(ICRG)로부터 600,000달러의 보조금을 받게 됩니다.
대학에 따르면 기술 중독 팀의 창립자이자 도박 치료 및 연구 클리닉의 책임자인 Sally Gainsbury 교수가 연구소를 이끌게 됩니다. 실시간 시험은 다음의 도움을 받아 진행됩니다 규제된 베팅 운영자 그리고 대학의 심리학, 경제, 비즈니스 및 공중 보건 분야의 전문가 그룹.
대학은 CoEGR 팀이 수집된 데이터를 분석하여 도박 관련 피해를 줄이기 위한 새로운 방법과 접근 방식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호주.
임명 후 Gainsbury 교수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도박 운영자와의 이 전례 없는 협력을 통해 센터는 해당 분야의 이전 한계를 극복하고 새롭고 효과적인 연구 결과를 위한 길을 열게 될 것입니다. 운영자는 도박 행동에 대해 식별되지 않은 데이터를 공유하고 우리가 새로운 개입을 평가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도박꾼에 대한 높은 수준의 세부정보를 갖춘 데이터 세트를 만들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그녀는 대부분의 도박꾼이 도박 문제에 대한 지원을 빨리 구하지 않는다고 지적했습니다. 연구 센터는 예방 조치를 개선하고 피해가 아직 싹트고 있을 때 긍정적인 행동 변화를 장려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책임감 있는 게임을 위한 국제 센터(International Center for Responsible Gaming)의 다년간 자금 지원 덕분에 도박 연구 우수 센터(Center of Excellence in Gambling Research)가 제공하는 기회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발표는 반대에 직면했다 대학에 기부금 환불을 촉구한 의원 일각의 말이다. 의원들은 이 프로젝트에서 스포츠 베팅 운영자와 협력하면 대학의 명성이 훼손될 위험이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호주는 최근 책임감 있는 도박을 장려하고 미성년자를 도박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했습니다 스포츠 베팅 그리고 카지노 게임. 지난 7월 말 국회 위원회에서 오랫동안 기다려온 보고서를 공개했습니다3년 내 도박·도박 광고 전면 금지를 권고했다.
관련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