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이 어디에서 시작되었습니까? 음, 스포츠 베팅의 풍부한 역사는 20세기 이상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최초의 기록은 그리스인이 올림픽에서 스포츠 베팅의 발명가임을 증명합니다. 로마인들은 나중에 로마가 스포츠 베팅을 완전히 합법화하면서 검투사 대회에 베팅하기 시작한다는 아이디어를 차용했습니다.
그 이후로 도박은 유럽과 다른 대륙에서 가장 좋아하는 오락이 되었습니다. 영국에서는 경마 덕분에 널리 퍼졌습니다. 스포츠 베팅이 대서양을 건너 미국으로 건너간 곳이 바로 여기입니다. 미국에서 꽤 빨리 인기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순탄한 여정은 아니었다. 중세 유럽에서 도박이 널리 퍼졌을 때 초대 교회는 도박 행위를 금지하는 엄격한 법률을 통과시켰습니다.
물론 이것은 도박이 대중화되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80년대와 90년대에 국가들은 일반적으로 스포츠 베팅과 도박을 규제하는 법률을 제정하기 시작했습니다.
현대 스포츠 베팅
호황을 누리고 있는 스포츠 베팅 시장의 성공은 전 세계적으로 더욱 강력해진 법률 덕분입니다. 예를 들어, 네바다주가 도박을 합법화한 1931년 미국에서 도박이 공식적으로 합법화되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뉴욕과 라스베이거스와 같은 다른 주들도 그 뒤를 따랐습니다.
오늘날 라스베가스는 틀림없이 세계에서 가장 큰 도박 도시입니다.
그러나 Interlops가 최초의 온라인 스포츠북을 출시한 것은 1996년이었습니다. 그 후 2000년 같은 회사가 첫 모바일 베팅을 출시하기까지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Interlops의 성공에 이어, 더 많은 스포츠 베팅 사이트가 나타났습니다, 더 맛있는 확률과 더 나은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대체로 스포츠 베팅은 인류가 존재하는 한 항상 존재해 왔으며 앞으로도 있을 것입니다.